오놀은 [오늘] 이라는 뜻의 제주 방언입니다. 모든 음료와 디저트에 한라산에서 자연 방목된 젖소로부터 당일 착유한 '동물복지 유기농 우유'를 사용하고, 그렇기 때문에 카페 '오놀' 이라는 이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또한 제주에서 자라는 '감귤, 애플 망고, 블루베리, 레드 키위, 우도 땅콩, 청귤 등의 제철 과일'을 농장 직거래로 구매 및 활용하여 디저트를 만들고 있습니다. 최상의 재료를 잘 활용하기 위해 영국 미쉐린 2스타 레스토랑에서 디저트 파트 헤드 파티시에로 일하신 '박래은 파티시에'님과 함께 디저트와 음료를 개발하였습니다. 대포항이 보이는 오션뷰, 돌담과 곶자왈을 표현한 정원등 카페 곳곳에 제주의 색깔을 표현하고자 많이 노력했습니다.
제주 남쪽해안 중간쯤에 자리한 제주 중문 카페 '사우스쇼어'입니다. 저희 사우스쇼어는 눈앞에 펼쳐진 아름다운 제주바다와 뒤쪽으로 시원한 한라산 전망을동시에 보실 수 있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또한 자연과 함께 어우러진 500평 규모의 정원도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제주 중문관광단지 근처에 있어서 중문쪽에 오신 손님분들께서는 금방 찾아 오실 수 있습니다. 주차장은 약 40대 주차 가능하여 언제든지 편하게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음료는 '제주초당옥수수라떼'와 '우도땅콩라떼' 등이 있으며,다양한 크로플을 맛있게 구워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서귀포 중문 브런치 카페 사우스쇼어는 오전10시부터 오후3시까지는 맛있는 브런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메리칸 브런치와, 에그인헬, 각종 파스타를 제공하고 있으니 제주느낌 가득한 식사 원하시는 손님분들은 즐기러 오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4월 29일. 드디어, 나의 살던 고향 중산간 마을 신평리 한켠에 예쁜 하얀 건물을 짓고 오픈합니다. 제주 농부 촌장이 직접 재배한 애플망고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애플망고 1947 카페! 시그니처 메뉴인 애플망고 빙수를 비롯해 다양한 메뉴는 물론 제 고향 제주 곶자왈(숲+돌,자갈) 마을인 신평리의 정겨움까지 듬뿍 담아드리겠습니다.
저희 고향에 오신 것을 두팔벌려 미리 환영합니다.
역시 고향은 참 좋네요. ^^
성산일출봉과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디저트 카페 아뽀밍고 입니다.
귀여운 이름답게 제주의 애플망고 쥬스가 대표메뉴이지만 커피와 디저트류도 맛있답니다.
부모님이 제주도 표선에서 애플망고 농장을 운영하시고 계셔서 음료도 믿을 수 있는 재료로
만들고 있습니다.
여름쯤 애플망고 철에는 농장 직거래 판매도 하고 있으니 많이 많이 찾아주세요.
귤밭이 보이는 성산에 위치한 애견동반가능 카페입니다.오조포구도 걸어서 산책하실 수 있어요~ 빈티지의류를 판매하는 작은 섹션이 있습니다~이국적이지만 제주스러움도 간직한 카페입니다 잔잔한 음악과 함께 쉬어가세요~저희 매장은 재방문비율이 높아요~거기에 옷을 구경하시고 입어보시는 재미는 덤이랍니다~ cozy,lowkey,healing&funplace.welcome to Fly ojoe. You will love our pl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