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동에서 최고의 양식을제공해드리는 [사생활]입니다. 사생활은 '삶을 가치있게 할 프라이빗한만남의 공간'이라는 슬로건 아래 특별한 장소를 제공합니다<사생활 대표메뉴> ㅣ산촌스테이크 겉면은 부드럽고 크리스피하고 속은 부드러운 부채살 스테이크 ㅣ오일파스타 시골오일 파스타/ 바닷마을 파스타 2가지 BEST ㅣ크림파스타 스카치에그 바질크림 파스타/명란카츠 크림 파스타 2가지 BEST ㅣ리조또 보리와 잡곡으로 만들어 독특한 식감과 풍미 리플포레스트 리조또 BEST ㅣ샐러드 보울 쿠스쿠스 바질 치킨 샐러드보울/하와이안 칠리 쉬림프 보울 2가지 BEST ㅣ돈까스 감동카츠 4종 플레터는 식사&주류와 곁들여서 많이 먹는 BEST<사생활 시그니쳐 음료> ㅣ기본적인 커피100% 아라비카이며 브라질,과테말라,콜롬비아의블랜딩한 강배전 커피로 묵직하면서 다크초콜릿 늬앙스지만 쓰지 않게 로스팅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사담입니다. 사담이란 '잠시 짐을 내려놓다'라는 뜻으로 일상 속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잠시 쉬어갈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저희는 음식과 음료를 통해 휴식을 제공하고, 위로와 응원을 전한다는 것도 멋진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를 통해서 다시 '여행'을 떠나는 힘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희 매장은 카페 공간이 넓고 좌석마다 콘센트가 있어서 노트북 하기 좋은 카페이기도 합니다. 사담은 넓은 공간과 다양한 좌석, 그리고 조용한 분위기를 제공하여 고객님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담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커피와 음료, 디카페인, 디저트, 브런치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사담이 만든 커피는 맛과 향이 풍부하며, 신선한 재료로 만든 브런치 메뉴는 건강하고 맛있습니다. 사담에서는 고객님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샤로수길 브런치카페]
<수제 통밀빵>으로 만드는 플레이트와 샌드위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데일리 스프도 매장에서 직접 만들고 있습니다.
핀프릭은 <건강하고 담백한 브런치>를 추구합니다. 오일리하지 않고 재료 본연의 맛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저희 브런치를 찾아주신다면 항상 정성껏 만들겠습니다 :)
아이캔리부트 어떤 브랜드일까요?1. 국내1호파티플래너이자 대통령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지역혁신가로 선정된 윤지현대표가 직접 운영2. 로컬푸드 중심의 친환경 브런치 메뉴를 연구개발하는 지역 대표 브런치 카페3. 관악구 직장인의 점심을 고민하며 제대로 된 점심 한끼를 도시락으로 개발하여 직장인 점심구독서비스를 선보입니다. 4. 시그니처 메뉴인 쌀빵으로 만든 프리미엄 샌드위치 (당근 맛있는 쉬림프)는 농촌진흥청과 네이버FARM이 함께하는 제2회 우리농산물로 만드는 요리공모전에서 수상한 쌀빵으로 만드는 특별한 메뉴입니다. 5. 밥이 들어간 새로운 개념의 샐러드 , 밥이되는 든든한 샐러드 (밥새로이) 상표등록을 마치고 포케와 비슷하지만 전혀 다른 한국식 스타일의 기능성 밥을 곁들인 든든한 밥새로이 샐러드를 선보입니다.
봉천동 작은 골목에 위치한 브런치 카페 도우맨션은 통창뷰로 맛있는 커피와 특색 있는 퓨전 브런치를 즐기며 혼잡한 도심 속에서 벗어나 잠시나마 여유를 느끼게 해주는 공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브런치의 기본 베이스가 되는 도우, 즉 빵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도우 한 끗 차이로 신선한 재료들과 잘 어우러져 다른 차원의 맛을 느낄 수 있을 거라는 저희 도우맨션 철학입니다.
그만큼 저희는 도우와 재료 페어링에 대해 중요시 하며 끊임없이 연구해 왔으며,
기본에 충실한 브런치에 더해서 재발견한 퓨전 브런치는 오직 도우맨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습니다.
도우맨션에서 여러분들 기다리겠습니다!
마음까지 따듯해지는 브런치, Hearty Brunch for Everyone.
버딩은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만든 브런치와 맛있는 커피, 특별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브런치 다이닝입니다.
* 예약은 한 타임 당 2테이블만 예약 테이블로 운영됩니다.
워크인 손님을 위한 좌석이 마련되어 있으니 편하게 방문하시면 됩니다.
* 매일 10:00 - 22:00
주중 브레이크 타임 15:30 - 17:30
(주중 런치 라스트 오더 15:00)
주말 브레이크 타임 X
매일 디너 라스트 오더 21:30
* 주차는 매장 근처 신림동 제1공영주차장, 제3공영주차장을 이용해 주세요. (주차비 지원 X)
* 5인 이상 방문 시 단체석 마련을 위해 미리 예약 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예약 없이 오실 경우 대기시간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카페 버터럼>은
15년 차 파티시에의 꿈이 이루어지는
맛있는 파티세리입니다
교복을입고 제과책을 사모으던
파티시에의 진짜 꿈이 펼쳐진 카페 버터럼
어떤 고객님들은 잠시 머물다 가셨지만
어떤 고객님들은 가족같이 자주 뵙게되었지요
버터럼을 한 번이라도 선택해주셨던
너무나 감사하고 소중한 우리 관악 본점
모든고객님들께 매일 감사한마음입니다
아직도 많이 부족합니다
아직 돌려드릴 게 더 많습니다
꼭 배로 돌려드릴 수 있는 가게가 되겠습니다
누구든 저의 음식을 맛있게 드셔주신다면
그것은 제게 가장 큰 행복입니다
시간 내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파티시에 손주현 올림